본문 바로가기
  • 맑고 향기롭게
음악/가요

[스크랩] 연하의 남자/강진

by 천연 (오 자섭) 2013. 3. 29.

 

 

 

연하의 남자 - 강진

 

 

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

내 맘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

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
이제부턴 동생아닌
남자로 봐 주세요

당신을 사랑 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

조건없이 다 드릴께요 당신에게 빠져버린

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

 

 

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

내 맘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

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
이제부턴 동생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

당신을 사랑 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

행복하게 해드릴께요 당신에게 빠져버린

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


당신에게 빠져버린
당신에게 빠져버

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

 

 

출처 : ♬김현진 ♬노래교실♬
글쓴이 : 밝은아침 원글보기
메모 :

댓글